대한항공, 올해 서비스 마케팅 대상 수상

입력 2012-04-27 16:1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대한항공은 27일 서울 성북구 소재 성신여대 수정캠퍼스 성신관에서 서비스마케팅학회 주관으로 열린 ‘2012년 서비스마케팅학회 춘계학술대회’에서 ‘서비스 마케팅 대상’을 수상했다.

이화석 대한항공 통합커뮤니케이션실장(왼쪽)과 김종배 서비스마케팅학회 회장이 시상 직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성심당 빵, 앞으로도 대전역서 구입 가능…입점업체로 재선정
  • 이번엔 ‘딥페이크’까지…더 뜨거워진 미스코리아 폐지 목소리 [해시태그]
  • '흑백요리사' 백수저X흑수저 식당 어디일까?…한눈에 보는 위치 총정리 [그래픽 스토리]
  • 단독 네이버, ‘AI 헬스 비서’ 첫발 뗐다…예상 질병에 병원도 찾아준다
  • 주말 최대 100㎜ ‘강수’…국군의 날부터 기온 ‘뚝’ 떨어진다
  • 태영건설, 자본잠식 해소…재감사 의견 '적정', 주식 거래 재개되나
  • 삼성전자, '갤럭시 S24 FE' 공개…내달 순차 출시
  • 홍명보 감독, 내주 두 번째 명단 발표서 '부상 우려' 손흥민 포함할까
  • 오늘의 상승종목

  • 09.2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7,189,000
    • +1.24%
    • 이더리움
    • 3,574,000
    • +2.49%
    • 비트코인 캐시
    • 475,600
    • +1.89%
    • 리플
    • 777
    • -0.64%
    • 솔라나
    • 208,900
    • +1.31%
    • 에이다
    • 532
    • +0%
    • 이오스
    • 720
    • +1.27%
    • 트론
    • 204
    • +0.99%
    • 스텔라루멘
    • 132
    • +1.54%
    • 비트코인에스브이
    • 70,550
    • +2.77%
    • 체인링크
    • 16,800
    • +1.02%
    • 샌드박스
    • 397
    • +4.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