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OCN)
27일 OCN ‘히어로’ 제작사 측은 출연 배우 양동근의 솔직한 속내가 드러나는 ‘히어로 뇌구조’를 공개했다.
이에 누리꾼들의 큰 관심을 얻고 있는 양동근의 뇌구조에는 ‘나도 나름 히어로, 어벤져스 껴달라능’이라는 귀여운 어조가 눈에 띈다. 이는 얼마 전 개봉해 뜨거운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는 영화 ‘어벤져스’에 대한 은근한 부러움이 섞인 관심이다.
또 정의를 위해 활약하는 히어로답게 ‘오늘 밤엔 무슨 일을 할까~ 누구에게 기쁨을 줄까~’하는 생각을 하며 ‘천사표’ 영웅의 모습도 보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일 끝나고 빨리 랩하러 가야지~ 안다미로 기다려~’라는 문구에서는 신인가수 안다미로의 노래를 통해 녹슬지 않은 랩 실력을 선보인 바 있어 양동근의 활약을 잘 나타내고 있다.
이에 누리꾼들은 “보는 순간 빵 터졌네~ 어벤져스 2에는 흑철도 꼭 껴주삼~”, “공격력은 몰라도 회복력은 흑철이 짱일 듯”, “역시 가식 없는 꼴통영웅답다. 솔직해서 좋아~” 등의 반응을 보이며 높은 관심을 나타내고 있다.
한편 오는 29일 오후 11시에 방송되는 ‘히어로’ 7회 ‘습격자들’에서는 전염병이 돌아도 돈이 없어 제대로 치료 받지 못하는 시민들을 구하기 위해 활약하는 흑철의 이야기가 그려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