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더마톨로지컬(Dermatological 피부과) 전문 브랜드 닥터자르트(대표 이진욱)에서 눈가 붓기 및 다크 스팟 개선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함유 아이 제품 ‘V7 아이 세럼’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눈가 피부는 얼굴의 다른 부위보다 세포수가 적고 피부가 얇아 외부 환경에 의해 쉽게 민감해지는 부위다. 따라서 몸이 피곤하거나 스트레스를 받게 되면 눈 주위가 붓거나 붉게 변하여 얼굴 인상 전체가 어두워 보일 수 있다. 닥터자르트의 ‘V7 아이세럼’은 이처럼 눈 주위의 붓기 및 칙칙한 다크 스팟을 관리하여 생기 있고 선명한 눈가로 관리해주는 미백 기능성 아이 제품이다.
제품에 함유된 7가지 비타민 영양분(Vit A, B3, B5, E, F, H, C)은 탄력, 미백, 진정, 보습, 항산화 등의 작용을 통해 눈가 광채를 밝혀 환한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PIHN(Phase Inverted Hydrating Network) 기술을 통해 만들어진 젤 타입의 텍스쳐는 끈적이지 않고 산뜻하게 피부에 발리며, 바르는 순간 즉각적으로 상쾌한 수분감과 촉촉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바쁜 일상과 불규칙한 습관 등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위해 자극을 유발하는 유해 성분(파라벤, 인공색소, 인공 향, 미네랄 오일, 벤조페논, 알코올, TEA, 동물 유래 성분, 설페이트, 프탈레이트) 함유량을 줄이고 피부 자극 테스트를 통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닥터자르트 관계자는 “얇고 민감한 눈가 피부는 쉽게 피로하고 예민해질 수 있어 텍스쳐가 가볍고 자극적이지 않은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며 “닥터자르트 ‘V7 아이세럼’은 피부에 필수적인 비타민 성분이 예민한 눈가 피부에 잘 작용할 수 있는 산뜻한 젤 타입으로 만들어져 붓기와 다크 스팟으로 고민하는 여성들의 눈가를 환하게 밝혀줄 것이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