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CNS는 여름방학 기간 동안 진행 될 2012년 제5회‘LG CNS IT드림프로젝트’ 참가자 20명을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LG CNS IT드림프로젝트’는 LG CNS가 2008년부터 매년 개최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IT전문가를 꿈꾸지만 가정형편이 어려운 청소년들이 꿈을 이룰 수 있도록 해외탐방, IT전문가 멘토링 등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지원자격은 기초생활 수급자, 차상위 계층 등 위기지원대상자 중 IT전문가를 꿈꾸는 고등학생 연령의 청소년들이다. 참가 지원자들은 스스로넷 홈페이지(www.ssro.net)에서 공고문 확인 후, 오는 16일까지 이메일(itdream@ssro.net) 또는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지원자들은 서류심사, 면접을 거쳐 최종 선발된다.
선발된 ‘IT드리머’들은 여름방학 중 4박 5일 동안 LG CNS 중국법인을 비롯, 북경대, 칭화대, 북경 과학기술관 등 중국의 주요 IT현장을 탐방할 예정이다.
또 LG CNS는 IT드리머에게 LG CNS IT전문가와의 멘토링 기회도 제공한다. 오는 6월 부터 약 5개월간 진행되는 멘토링을 통해 LG CNS 직원들은 IT드리머들의 성장을 위한 방법을 제안한다.
한편 LG CNS는 항공비와 숙박비를 포함한 탐방활동비 및 IT멘토링 비용 전액을 지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