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을 앞두고 아이들의 건강을 생각한 '키즈피자'가 국내최초로 출시됐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키즈피자'는 SNS마케팅전문회사 크리에이티브컴즈가 기획하고 피자알볼로가 제작한 공동작품이다.
피자명은 '키즈피자-참치날다'. 칼로리는 낮추고 저염 저칼로리식으로 만들었으며 조미료와 첨가제를 전혀 쓰지 않았다. DHA가 풍부한 참치와 신선한 생치즈, 토마토 후레쉬모짜렐라치즈, 고구마무스 등이 주재료다.
키즈피자 출시에 맞춰 우기, 워니, 알볼로냥이(아기고양이)라고 이름 지은 캐릭터와 웹툰을 만들어 아이들에게 더 친근한 피자로 각인시킨다는 계획이다.
박윤옥 크리에이티브컴즈 본부장은 "고객을 판매의 대상으로 보는 것이 아니라 어릴 때부터 회사의 브랜드나 이미지에 길들여지게끔 많은 기업들이 키즈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라며 "국내 피자업계에서는 아직 그 사례가 없는 키즈피자를 피자알볼로와 함께 공동 기획해 만들었다"고 밝혔다.
한편 피자알볼로는 '키즈피자-참치날다' 출시에 맞춰 오는 5일까지 피자시식권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