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화재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제 5 회 환경사랑 그림잔치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임직원 및 설계사 자녀뿐만 아니라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이번 그림잔치의 주제는 ‘재생에너지 친구들과 함께 만드는 아름다운 지구’이며 8절에서 4절 이내의 도화지에 크레용, 색연필, 수채물감 등 다양한 형식으로 그리면 된다.
유치부, 초등부 저학년부, 초등부 고학년부 3개 부문으로 나누어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전 부문 최우수작인 대상 1명에게는 환경부장관상 상장 및 장학금 50만원이 수여되며 각 부문 1명에게는 금상과 장학금 각 30만원, 각 부문 3명에게는 은상과 장학금 20만원, 각 부문 10명에게는 동상과 장학금 10만원 등 총 438명에게 상장 및 부상이 수여되며, 참가자 전원에게 참가 기념품이 지급된다.
그린스타트 운동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접수사이트(www.promyeco.com)에서 참가신청서를 다운로 드 받아 이를 공모작품 뒷면에 부착하여 동부화재 설계사 또는 전국 지점을 방문하거나 우편으로 오는 23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최종발표는 6월1일 동부화재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한다.
한편 동부화재는 환경경영을 기업활동의 주요한 요소로 인식하고 2010년부터 환경부, 그린스타트와 함께 환경사랑 그림잔치 개최해왔으며, 작년 11월에는 환경교육운영시범학교 지원 업무 협약을 체결하는 등 다양한 환경사랑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