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캠페인은 이른 더위로 에어컨 냉방력이 주요 구매요인으로 급부상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소비자들의 스마트한 생활을 도움을 줄 수 있는 삼성 스마트에어컨Q의 차별화 된 냉방력을 알리고자 마련됐다.
삼성전자는 캠페인을 통해 빠르고 효율적인 냉방을 위해 에어컨 바람의 힘을 집중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원칙을 내세워 삼성 스마트에어컨Q의 하이패스 냉방을 강조하는데 중점을 둘 계획이다.
하이패스 냉방의 삼성 스마트에어컨Q는 토출구 뒤편에서 바로 공기가 유입돼 냉방 손실이 적은 것이 특징으로 듀얼 쿨링팬과 고효율 스마트 열교환기를 탑재해 먼 곳까지 빠르게 시원한 바람을 보낼 수 있다.
또한 삼성전자는 스마트에어컨Q 모델 김연아와 함께 ‘바람의 원칙’을 느낄 수 있는 서머 페스티벌을 준비 중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에어컨 냉방에 대한 상식적인 원칙을 통해 소비자 누구나 공감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했다”며 “이번 무더위도 삼성 스마트에어컨Q와 함께 한 ‘큐(Q)’에 시원하게 해결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