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희뷰티(대표 한경희)가 이마트 입점을 시작으로 오프라인 채널 확대를 본격화한다. 한경희뷰티는 스마트 뷰티 브랜드 ‘한경희(HAAN)’의 ‘진동파운데이션’ 등 주요제품이 8일 이마트 136개점에 동시 입점한다고 이날 밝혔다.
2011년 4월 론칭 이후 1년 만에 매출 500억을 돌파한 ‘한경희 진동파운데이션’은 현재 1000억원 규모로 성장한 진동파운데이션 시장의 마켓 리더로서 제품력과 라인업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다. 이에 소비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유통 채널을 확대하고 스테디셀러인 ‘한경희 진동파운데이션’과 ‘한경희 리얼 바이브 컴팩트’를 오프라인에서도 동시 판매한다는 방침이다.
한경희뷰티는 이마트 입점을 기념해 17일까지 1+1 이벤트를 진행, ‘한경희 진동파운데이션’을 구매한 전 고객에게 ‘리얼 바이브 컴팩트 세트’를 무료 증정한다. 또한 ‘리얼 바이브 컴팩트 세트’는 30% 할인된 가격인 4만83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진동민 마케팅 팀장은 “미투 제품들이 늘어나고 있지만 한경희 브랜드의 우수한 품질력과 신뢰로 여성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어 1년이 넘게 GS홈쇼핑 색조 부문 매출 1위를 기록하고 있다”며 “이번 이마트 입점을 통해 고객들과의 접점을 다양화함으로써 더 많은 고객들이 한경희 진동파운데이션의 우수한 성능을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