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머 파라다이스 톱 10’은 티몬의 미국본사인 리빙소셜에서 아시아 지사 5개국의 우수한 호텔 및 리조트를 선별해 소개하는 기획전으로 소셜커머스 업계뿐 아니라 여행업계에서도 최초로 선보이는 빅 프로다.
이번 기획전은 아시아 지역 5개국이 공동으로 진행함에 따라 각 나라 소비자들이 50% 이상 할인된 가격에다 자국 통화로 편리하게 상품을 구매할 수 있어 천편일률적인 패키지 상품이 아닌 나만의 스케줄로 휴가를 즐기고 싶은 젊은 여행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파트너사로 참여한 호텔 및 리조트 역시 손쉽게 해외 고객들을 유치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파타야, 푸켓, 보라카이, 발리, 제주 등 아시아에서 손꼽히는 관광지 및 휴양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총 10개의 상품으로 구성돼 선택의 폭도 다양하다.
지역별로 상품을 살펴보면 우선 △태국 파타야에 위치한 아이야라 그랜드 호텔(Aiyara Grand Hotel)이 1박 기준 6만4000원, 방콕의 워라부리 수쿰빗 호텔(Woraburi Sukhumvit)은 5만4000원에, 푸켓의 시크릿 클리프 리조트&레스토랑(Secret Cliff Resort & Restaurant)은 9만2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필리핀의 경우는 마닐라의 호텔 H2O(Hotel H2O), 보라카이·세부·마카티에 있는 크라운 리젠시 호텔(Crown Regency)을, △인도네시아의 아름다운 섬 발리에 위치한 The Jingeng Villas도 이번 기획전을 통해 대폭 할인된 가격에 예약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말레이시아 페낭에 있는 하드락 호텔(Hard Rock Hotel) 그리고 △제주도에 있는 CS 호텔 등 최고급 숙박시설도 최대 69% 할인된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또 각 호텔 및 리조트 별로 1박부터 7박까지 숙박 기간이 세분화돼 있어 소비자들이 보다 쉽게 여행기간을 설정할 수 있으며, 각각의 옵션에 따라 조식 및 디너 제공, 스파, 마사지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상품의 유효기간은 평균 5개월 정도로 이번 여름 휴가 계획을 세우기에 적당하다.
티켓몬스터 신현성 대표는 “이번 기획전은 소셜커머스라는 공통의 플랫폼을 활용해 지역과 산업의 경계를 뛰어넘어 새롭게 선보이는 형태의 기획전으로 앞으로 대표적인 여행 채널로 자리잡을 것으로 자신한다”라며 “앞으로도 고객과 파트너사 모두가 만족할 있는 참신한 시도를 통해 가격과 품질을 두루 갖춘 여행 상품을 선보이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