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넷은 가정의 달을 맞아 ‘행복한 아버지학교’와 ‘행복한 부모코칭학교’ 과정을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가정경영’의 개념을 바탕으로 개발된 이번 가정관련 교육과정은 ‘공동 CEO인 부부의 주도 아래 가족의 비전을 세우고 이를 이뤄나가는 과정’을 의미한다. 이미 97개 기업에서 가정친화경영의 일환으로 1만2000여 명의 임직원 대상 교육으로 채택한 상태다.
‘휴넷 행복한 아버지학교’는 아버지로서의 정체성을 확립하고 ‘가장, 남편, 부모’의 역할을 잘 해내기 위한 방법에 대해 학습하는 프로그램이다.
이 과정은 ‘아버지 그 특별한 존재를 찾아서’, ‘사랑과 존경의 파트너, 남편’, ‘친구 같은 아빠, 프렌디’, ‘자녀를 성장시키는 멘토이자 코치’, ‘가정을 경영하는 CEO’ 등으로 구성된다.
또 ‘휴넷 행복한 부모코칭학교’는 자녀교육의 목표와 부모의 역할을 재정립하고 행복한 성공을 이루는 자녀로 키우기 위한 7가지 부모코칭 방법론을 학습하는 과정이다.
자녀교육의 궁극적인 목표를 세우는 ‘자녀교육의 철학을 세워라’, 자녀를 제대로 코칭하는 방법을 습득하는 ‘행복한 성공을 코칭하라’, 실천방법을 배우는 ‘지금, 시작하라’ 등으로 구성된다.
두 과정은 오는 15일까지 20~30% 할인된 5만5000원으로 학습할 수 있다. 교육기간은 각각 1개월이며 입학상담안내는 전화(1588-6559) 받을 수 있다.
온라인 강의로 진행되는 이번 강의 개강일은 오는 16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