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 ‘연락하지마’로 컴백한 가비엔제이의 유튜브 영상이 해외 팬들 사이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5일 유튜브에 ‘Gavy NJ feat. LE vs. Secret - Boy, Don't Call Me Shy’라는 제목으로 올라온 이 영상은 가비엔제이의 ‘연락하지마’와 시크릿의 ‘샤이보이’ 뮤직비디오를 절묘하게 연결한 곡으로, 마치 두 곡의 노래가 한 곡처럼 느껴져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공개된 영상은 포르투갈의 DJ Drokas가 올린 것으로,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하며 해외 팬들 사이에서도 가비엔제이의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또한 네티즌들에 의해 국내 동영상 사이트로도 옮겨져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영상을 본 팬들은 “가비엔제이 인기 걸그룹 못지않네!”, "해외에서도 흥해라", "역시 해외팬들도 좋은 노래를 아는 듯", "가비엔제이 이번 앨범 대박"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가비엔제이의 소속사측은 "발매된 지 얼마 안된 노래인데도 해외에서 반응이 좋아 너무 감사하다”며 “앞으로 해외 팬들과도 가깝게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가비엔제이는 지난 3일 신곡 ‘연락하지마’를 발표, 온라인 음악사이트 상위권에 오르며 인기를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