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코스콤 강당에서 열린 ‘CS Restart 및 신(新)고객서비스헌장 선포식’에서 허상행 시장사업부 시장사업팀장(오른쪽)과 사영은 신입사원이 선서를 하고 있다.
코스콤이 고객만족 체감지수를 더욱 높이겠다고 선언하며 11일 ‘CS Restart 및 신(新)고객서비스헌장’을 선포했다. ‘CS Restart’는 코스콤이 금융IT솔루션 전문기관으로서 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의 본원적 가치를 높이고, 고객만족 활동에 재미(Enjoy CS)를 도입함으로써 기존 친절서비스 중심의 고객만족활동과 차별화한 것이다.
코스콤은 이에 따라 △고객의 요구를 신속하게 처리하고 △품질경쟁력을 강화하며 △가치를 기반으로 한 가격체계를 정립하는 등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CS전략과제를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우주하 코스콤 사장은 “이번 ‘CS Restart 및 新고객서비스헌장’ 선포를 계기로 일상 업무에서 고객과 소통하고, 고객 가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조직문화를 만들어 가는 것은 물론, 고객에게 최고의 IT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