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바스는 자사의 프리미엄 일체형 비데 ‘대림바스 스마트렛’의 TV CF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대림바스는 이번 CF 론칭을 시작으로 올해 주력 사업인 프리미엄 일체형 비데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이번 CF에서는 프리미엄 일체형 비데 만의 뛰어난 위생성과 기능, 디자인 등의 장점을 극대화해 전달했다. 이와함께 대림바스의 상징인 북극곰 ‘베코’를 내세워 친근한 감성을 표현했다.
대림바스 관계자는 “갈라지는 북극 빙하를 하나로 합치려는 베코의 움직임은 양변기와 비데가 일체화 된 ‘스마트렛’ 제품의 특성을 절묘하게 표현하고 있다”며 “이와 같은 독창적인 아이디어와 이색적인 스토리텔링이 광고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고 말했다.
대림바스는 이번 신규 TV CF 론칭을 기점으로 스마트렛의 비데 렌탈 서비스에 대한 마케팅 활동도 강화할 방침이다.
이를 통해 TV 홈쇼핑과 온라인몰 등 유통 채널 확대로 인한‘일체형 프리미엄 비데’ 사업의 성장도 기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