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은 스마트폰 게임 ‘갓오브디펜스’(이하 G.O.D)의 안드로이드 버전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G.O.D’ 안드로이드 버전은 T스토어와 구글플레이를 통해 무료 버전과 프리미엄 버전 두 가지로 나눠 출시된다. T스토어 및 구글플레이 회원이면 누구나 무료 버전 다운로드 후 플레이 할 수 있다. 프리미엄 버전을 설치한 사용자에게는 500블러드(게임머니) 및 1만블러드 상당의 아이템 세트를 지급한다.
‘G.O.D’는 횡스크롤 방식의 슈팅형 디펜스 장르 게임으로 높은 그래픽 효과와 다양한 무기 시스템,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쉬운 조작 시스템 및 전략적인 플레이로 사용자들의 지지를 받고 있다. 지난 15일 iOS버전의 첫 업데이트 공개 이후 시뮬레이션 무료 카테고리 1위에 등극하기도 했다.
이번 안드로이드 버전은 사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게임 초반의 난이도를 하향 조정했고 8스테이지 완료 시 서바이벌 모드를 즐길 수 있어 접근성을 높였다. 이와 함께 스마트폰의 중력 센서를 이용한 이동 방식을 추가했고 연속 공격 지원, 게임 내 다양한 알림 기능, 게임 플레이 가이드 제공 등 편의성도 대폭 강화했다.
엠게임은 이번 안드로이드 버전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댓글 및 평점 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 추첨을 통해 1000블러드를 지급하고 5월 한 달 간 매일 서바이벌 모드의 랭킹 상위 10명에게 문화상품권 및 블러드를 선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