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운서 오상진의 사회로 진행된 이번 개막식에는 한국관광협회중앙회 남상만 회장, 고양시 최성 시장, 전직 프로야구 선수 양준혁을 비롯 중국 CITS 천룽 총재, VUSA의장 데이비드 럭, 일본 다카야마시 시장 등 국내외 여행관련 VIP 관계자 52명이 참석했다.
올 해로 6회째 진행되는 하나투어여행박람회는 “세상구경 오세요~!” 슬로건에 걸맞게 전 세계 45개국 각지의 호텔, 리조트, 항공사, 관광청 등 560여개 업체가 참여해 역대 가장 큰 규모다.
특히 이번 행사는 3일간 약 5만명의 관람객이 여행박람회장을 찾을 것으로 예상돼 명실공히 업계 최대의 여행축제의 장이 펼쳐진다,
하나투어 여행박람회는 동남아, 미주, 남태평양, 유럽&아프리카, 일본, 중국, 한국 등 7개 지역관과 허니문, 자유여행, 골프&테마관, 추천 여행지관 등 4개의 테마관으로 구성됐다.
또한 다양한 할인 이벤트와 경품도 준비되어 박람회장을 찾은 고객에게 또 다른 즐거움도 선사한다.
최현석 하나투어 대표이사는 “올해로 6회째를 맞는 하나투어 여행박람회는 단일 박람회로는 명실공히 최고의 여행박람회 및 여행 축제의 장으로 자리잡았다”며 “이번 행사는 지난 해 보다 차별화 된 아이템과 컨텐츠로 박람회장을 찾는 고객들이 더 큰 만족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입장권은 하나투어 마일리지클럽 회원의 경우 하나투어닷컴,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출력할 수 있다. 비회원의 경우 하나투어 마일리지클럽 회원으로 신규 가입하면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