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 화보, "함께 캠핑가고 파~" 스타일리시한 등산복 '눈길'

입력 2012-05-21 11:0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더 도어)
배우 공유가 F&F에서 새롭게 론칭한 컬처 아웃도어 브랜드 ‘The Door(더도어)’의 첫 전속모델로 발탁됐다.

더도어의 첫 광고촬영 현장에서 공유는 평소에도 캠핑과 운동을 즐겨 했을 정도로 자유롭고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더욱 스타일리시하고 세련되게 표현하며 시종일관 촬영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이끌었다.

더도어 관계자는 “공유는 특유의 트렌디함과 세련된 스타일이 이미지뿐만 아니라 그간의 행보를 통해 보여준 진실한 내면과 성숙함이 더도어가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인 감각적인 아웃도어 라이프를 가장 잘 대변할 수 있을거라 생각해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공유는 ‘커피프린스 1호점’이후 홍정은, 홍미란 작가가 집필한 KBS 2TV ‘빅’으로 5년 만에 브라운관에 컴백한다. 극중 공유는 18세 영혼을 지닌 30대 완벽남 캐릭터를 선보인다. 코믹한 공유의 모습은 물론, 지독한 멜로까지 다시 한 번 ‘공유표 로코’풍을 일으킬 전망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는 6월4일 첫 방송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해외직구 ‘어린이 장화’서 기준치 최대 680배 발암물질 검출
  • 국적 논란 누른 라인야후 사태…'매각 불씨'는 여전히 살아있다
  • 단독 재무 경고등 들어온 SGC이앤씨, 임원 급여 삭감하고 팀장급 수당 지급정지
  • '나는 솔로' 이상의 도파민…영화 넘어 연프까지 진출한 '무당들'? [이슈크래커]
  • [글로벌마켓 모닝 브리핑] S&P·나스닥, 또 사상 최고치…테슬라, 6%대 폭등
  • 남원 초중고교 식중독 의심환자 무더기 발생…210여 명 증상
  • 임영웅, 광고계도 휩쓸었네…이정재·변우석 꺾고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1위
  • 편의점 만족도 1위는 'GS25'…꼴찌는? [데이터클립]
  • 오늘의 상승종목

  • 07.04 11:56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3,723,000
    • -2.94%
    • 이더리움
    • 4,577,000
    • -3.8%
    • 비트코인 캐시
    • 513,000
    • -3.02%
    • 리플
    • 652
    • -4.12%
    • 솔라나
    • 193,400
    • -9.5%
    • 에이다
    • 563
    • -4.41%
    • 이오스
    • 778
    • -4.07%
    • 트론
    • 181
    • +0%
    • 스텔라루멘
    • 127
    • -2.31%
    • 비트코인에스브이
    • 58,350
    • -5.58%
    • 체인링크
    • 18,790
    • -6.52%
    • 샌드박스
    • 434
    • -5.2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