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을 앞둔 가수 MYNAME(마이네임)의 첫 싱글앨범의 타이틀곡 ‘Hello & Goodbye’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온라인상 화제다.
마이네임은 오늘(21일) 소속사 공식 유투브(http://www.youtube.com/H2media2011)와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타이틀곡 ‘Hello & Goodbye’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컴백 초읽기에 들어갔다.
‘Hello & Goodbye‘의 티저 영상에는 마이네임의 멤버 건우가 누군가에게 총상을 입은 채 걸어오는 장면으로 시작해 한편의 액션느와르 영화를 보는듯해 눈길을 끈다.
배우 손은서가 애절하게 눈물을 흘리며 절규하는 장면이 등장해 과연 건우가 사랑하는 여인을 향해 총을 겨누었는지 궁금증을 더하며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데뷔 후 처음으로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건우의 화려한 액션 연기,총격신 등 매 컷마다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영상에 흐르는 애절한 멜로디와 나래이션만으로도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이 한층 더했다.
특히 배우 손은서는 최근 드라마와 '사랑비' 에서 당차고 똑부러진 성격의 소유자 백혜정역에서 보여준 상큼 발랄한 이미지와 달리 섹시한 춤을 추는 모습과 사랑하는 사람 때문에 아파하며 애절한 눈물연기를 선보여 뮤직비디오의 무게감을 더욱 더 실어 줬다. 이어 뮤직비디오 본편에서 어떤 활약을 선보였지 호기심을 자아낸다.
손은서는 마이네임의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촬영에 다른 중요한 일정을 모두 제쳐두고 기꺼이 출연했고, 촬영이 시작되자마자 애절한 눈물 연기를 선보여 관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는 후문이다.
마이네임의 ‘Hello & Goodbye‘ 티저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거 영화 아닌가? 지금 영화 본 느낌인데, 완전 기대된다” “도대체 어떻게 나오려고?”,“발라드 곡으로 컴백하는 건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마이네임은 오는 29일 자정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한 뒤 6월1일 0시 타이틀곡 ‘Hello & Goodbye’를 비롯한 5개의 트랙이 담긴 첫싱글을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공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