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에서 건강발효흑초 '백년동안'의 새로운 TV 캠페인 광고를 선보였다고 22일 밝혔다.
샘표는 이번에 새로 선보인 광고에서 흑초의 건강한 효과를 느끼기 위해서는 백년동안을 하루 세 번 규칙적으로 마시는 습관이 중요하다는 사실을 강조했다.
흑초에는 현미의 영양이 집약돼 있어 각종 건강성분의 함량이 다른 초보다 훨씬 높아 식초의 왕이라 불린다. 특히 초산, 구연산, 사과산과 같은 각종 유기산이 풍부해 우리 몸이 피로할 때 많이 축적되는 젖산을 신속히 제거해 피로감을 덜어주는 효과가 탁월하다.
백년동안 광고는 '백일동안 습관이 되면 백년이 건강해집니다'라는 메시지를 시작으로 샘표의 광고모델인 이선균이 나와 백년동안을 마시는 습관이 건강을 지키는 첫 걸음이라는 점을 전하고 있다.
광고의 정적인 화면과 활기찬 배경음악은 단순히 밖으로 보여지는 외적인 아름다움 보다는 내적인 아름다움이 진정한 건강을 가져다 준다는 백년동안의 브랜드 가치를 표현하고 있다.
박재희 샘표 마케팅팀 과장은 "흑초는 현미의 영양이 집약돼 있어 각종 건강성분 함량이 풍부하다"며 “새로 선보인 TV 광고를 통해 건강발효흑초 백년동안을 규칙적으로 마시는 습관이 건강한 생활을 시작하는 출발점이라는 점을 강조했디”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