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etoday.co.kr/pto_db/2012/05/20120522085711_200686_400_266.jpg)
CJ제일제당은 전국 이마트와 함께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올리브 채널의 요리 서바이벌 프로그램 ‘마스터셰프코리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오는 7월 말까지 열리는‘마스터셰프코리아 기획전’은 전국 이마트 매장 및 온라인 이마트몰에서 매주 금요일 ‘마스터셰프코리아’ 방송 미션에서 우승한 도전자들의 레시피나 화제가 된 레시피 관련 제품들을 할인 판매한다. 특히 단순 할인판매 행사를 넘어 방송에서 실제로 주목 받았던 레시피 정보를 제공해 집에서도 손쉽게 해 먹을 수 있도록 소비자 편익을 도모한 것이 특징이다.
소비자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마스터셰프 M 로고를 찍어라’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전국 이마트 매장 내 CJ제일제당 제품에 부착된 ‘마스터셰프’ 스티커를 찾아 ‘M로고’를 찍어 7월 20일까지 올리브 트위터(@olivetv_twt)와 페이스북(OliveTV), 여성 커뮤니티 포털 사이트 라이프스타일러(www.lifestyler.co.kr)에 올리면 된다. 추첨을 통해 백설 프리미엄 햄퍼 세트, 필립스 에어프라이어, 이마트 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주은 CJ제일제당 백설 브랜드팀 부장은 “시청자들이 단순히 ‘마스터셰프코리아’ 프로그램을 보고 즐기는 수준에서 끝나는 것이 아닌, 직접 CJ제일제당 제품으로 방송에서 우승한 요리를 온 가족이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