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니(T-money) 발행사 한국스마트카드는 GS25 운영사인 GS리테일 및 아이유 소속사인 로엔엔터테인먼트와 공동으로 ‘아이유 팝티머니’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아이유 팝티머니’는 오는 6월 2일부터 시작되는 아이유의 첫 전국 투어 콘서트 ‘리얼 판타지(Real Fantasy) 2012’를 기념하기 위해 스페셜 에디션 한정판으로 제작돼 판매될 예정이다. 이번 ‘아이유 팝티머니’ 스페셜 에디션은 티머니가 출시하는 최초의 스타 카드다.
‘아이유 팝티머니’는 기존 티머니에 멤버십 적립 기능을 더한 팝티머니 카드로 발행되며 아이유의 얼굴이 카드에 새겨져 한정 판매 될 예정이다.
팝티머니는 기존 티머니 카드에 멤버십 적립 기능이 더해진 멀티형 카드로 카드 사용과 동시에 사용처에 따라 해피포인트, GS&POINT, T-마일리지 등의 멤버십 포인트가 적립된다.
예를 들어 파리바게트, 던킨도너츠 등의 SPC그룹 매장에서 팝티머니로 결제 시에는 해피포인트가 GS25, GS칼텍스 등에서 결제 시에는 GS&POINT가 자동 적립된다. 팝티머니는 한 번의 터치를 통해 자동으로 상품 결제 및 멤버십 포인트 적립이 동시에 이루어지며 소득공제의 혜택도 챙길 수 있어 최근 들어 젊은 층들에게 큰 호응을 받고 있다.
한국스마트카드 김형민 상무는 “티머니가 출시하는 최초의 스타 카드를 ‘아이유’와 함께할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Real Fantasy 2012의 성공과 더불어 ‘아이유 팝티머니’ 스페셜 에디션이 팬들에게도 오래 간직되는 좋은 선물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