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픽 공식 후원사 코카콜라는 2012 런던올림픽 한국 대표선수단에게 전해질 승리의 열정과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승리의 비트 (Share the Beat)’ 이벤트를 내달 30일까지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코카콜라가 추구하는 런던 올림픽 한국 선수들의 승리의 염원과 열정을 ‘비트’로 표현, 서울과 런던의 거리인 8817km에 한 사람의 참여가 1Km씩, 총 8800여명이 참여해 런던에 있는 대표선수들에게 직접 전달한다.
참여 방법은 코카콜라 올림픽 유튜브 공식 채널(www.youtube.com/cocacolaolympic)에서 2PM이 부른 노래의 후렴구에 승리의 비트를 골라 넣어 완성하는 방식으로 총 16개의 비트 중 원하는 5개의 비트를 선택해 ‘나만의 승리의 비트’를 만들면 된다.
참가자 중 우수자 2명에게는 런던 현지에서 대표선수들을 응원할 수 있는 ‘런던 올림픽 패키지(항공, 숙박(5박 6일), 한국팀 한 경기 관람 등)’를 5명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50명에게는 코카콜라 맥도날드 글라스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내달 11일, 7월 11일 2회에 걸쳐 코카콜라 올림픽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올림픽의 가장 오래된 음료 후원사로서 코카콜라사는 올림픽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가슴으로 열광하고 짜릿함에 환호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코카콜라의 브랜드 가치와 함께 일상 속 행복을 전달하고자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