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커머스기업 그루폰코리아가 23일부터 29일까지 일주일간 데이트코스 기획전을 선보인다.
이번 데이트코스 기획전은 최고의 셰프가 선사하는 다이닝 코스부터 디저트 카페, 로맨틱 커플 스파 마사지 등에 이르기까지 맛과 멋, 분위기까지 갖춘 도심 속 데이트코스를 엄선해서 소개하는 특별기획전이다.
신사동 소재의 뉴욕 정통 스테이크 ‘플라이 위드 더 윈드’, 명동에 위치한 씨푸드 레스토랑 ‘언더더씨’, 역삼동의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제이브라운’, 세계 100대 에스테틱에 선정된 ‘본에스티스’(여의도점/논현점) 등 다수의 유명 업체가 포함돼 있다.
그루폰은 최근 서울지역 내 유동인구가 많은 명동/홍대/강남 등 프리미엄 상권에서의 지역딜을 강화하고 엄선된 업체 위주의 별도 메일링 서비스 ‘핫 존(Hot Zone)’을 시작해 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으며, 이번 데이트코스 기획전은 ‘핫 존(Hot Zone)’에서 소개하고 인기를 끌었던 상품 중 데이트코스 테마에 어울리는 업체로 엄선됐다.
그루폰코리아 오유진 본부장은 “그루폰은 앞으로도 배송딜과 지역딜을 함께 강화하고 특별기획전과 메일링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에게 엄선된 딜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이번 데이트코스 기획전과 같이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시의 적절한 테마를 제안해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