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드라마 ‘아이두 아이두’가 공식 예고편을 공개했다.
MBC 새 수목드라마 ‘아이두 아이두’(극본 조정화, 연출 강대선)는 배우 김선아 이장우 박건형 각양각색 매력이 한껏 드러난 예고편을 통해 누리꾼의 기대감을 높였다.
‘이가 없으면 잇몸으로, 신발이 없으면 맨발로’를 외치는 ‘슈퍼 알파걸’ 김선아에게 ‘아줌마 보험 사기단 아냐?’라고 큰소리 치는 하룻강아지 ‘낭만백수’ 이장우, 그리고 ‘우리 마미가 딱 좋아하는 스타일’, ‘미모는 재력과 노력’이라며 김선아의 혈압상승을 촉진하는 박건형, 임수향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은 시청자들에게 웃음 폭탄을 선사할 것을 예고했다.
특히 감각적인 만화 스케치와 ‘설마 이 꼬맹이가?! 내 마지막 남자!!?’란 재미있는 카피문구가 어우러져 깜찍함까지 더했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예고편을 접한 누리꾼들은 “박건형이 마마보이? 대체 무슨 일이죠!?” “이렇게 감칠맛 나는 예고편 있기 없기!?” “오랜만에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드라마가 나와서 너무 기뻐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아이두 아이두’는 빈틈없는 성격의 ‘슈퍼 알파걸’ 황지안(김선아 분)과 깡으로 충만한 ‘낭만백수’ 박태강(이장우 분)의 하룻밤의 실수로 인연의 꼬리를 물며 사건의 사건이 펼쳐지는 사랑스러우면서도 발칙한 로맨스를 그린 작품. 오는 30일 밤 9시 55분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