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tvN)
오는 28일 첫 방송되는 tvN 새 월화드라마 ‘아이러브 이태리’(연출 김도혁 극본 문지영) 측은 여자주인공 이태리 역을 맡은 박예진의 무결점 완벽한 일자다리 사진을 공개했다.
‘아이러브 이태리’는 하루 아침에 14살 소년에서 25살 남자로 광속성장한 순수남 금은동(김기범 분)과 재벌 상속녀(박예진 분)의 100일간의 동화 같은 러브스토리를 담은 16부작 판타지 로맨스 코미디다.
극중 박예진은 매력적인 재벌집 상속녀로, 첫사랑에게 배신 당한 후 사랑을 믿지 않는 얼음공주로 변하지만, 어느날 갑자기 나타난 김기범과 얽히고 설키며 로맨스를 펼쳐나간다.
공개된 스틸 사진에서 박예진은 연예계 대표 ‘명품몸매’ 소유자답게, 이기적인 각선미를 자랑하고 있다. 글래머러스한 볼륨감은 물론, 일직선으로 쭉 뻗은 무결점 일자 다리까지 선보이며 감탄을 자아내게 만드는 것.
촬영 당시 화려한 의상부터 형광 츄리닝까지 다양한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해 내, 현장에 있던 스태프와 남자 보조 출연자들의 시선마저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완전 S라인 몸매다”, “역시 몸매가 우월하니, 뭘 입어도 빛이 나네”, “다리가 저렇게 일자로 쫙 뻗은 사람은 처음 본다”, “얼굴만 예쁜 줄 알았는데, 몸매도 완벽하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