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측은 30일 자사 홈페이지(www.volkswagen.co.kr)를 통해 '선의 아름다움(Art of Line)'을 주제로 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응모기간은 내달 10일까지다.
응모방법은 신형 CC의 매력을 상징적으로 표현한 곡선과 직선이 만들어낸 아름다운 풍경이나 사물 등을 사진으로 촬영해 이벤트 페이지에 게재하면 된다.
시상은 BBC 톱기어 한국판 제작진과 폭스바겐코리아 마케팅팀의 심사를 통해 대상 1명과 최우수상 및 우수상 각각 1명, 장려상 10명을 선정한다.
선정된 이들에게는 캐논 카메라와 아이패드, 모바일 주유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폭스바겐코리아 박동훈 사장은 "5인승 4도어의 형태가 만들어낸 새로운 가치로 쿠페의 정의를 새롭게 한 신형 CC의 아름다움을 보다 많은 분들과 공유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일상 속에서 CC가 지향하는 직선과 곡선의 조화가 빚어낸 혁신적인 미학을 즐기는 계기가 되시길 기원한다" 고 밝혔다.
이번 사진 공모전을 통해 다시 한번 매력을 상기시켜줄 신형 CC는 최고급 세단의 안락함과 스포티하고 다이내믹한 쿠페의 장점을 절묘하게 조합한 신개념 4도어 쿠페다.
새 모델은 2.0 TSI, 2.0 TDI 블루모션, 2.0 TDI 블루모션 4MOTION® 등 총 3가지 모델로 선보인다. 가격은 2.0 TSI 모델이 4490만원, 2.0 TDI 블루모션 모델이 4890만원, 2.0 TDI 블루모션 4모션 모델이 5090만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