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친환경 유기농 상품 소비촉진을 통해 유기농의 중요성과 환경의 날의 의미를 되새기는 범국민적인 인식전환의 발판을 마련하자는 것.
먼저 ‘녹색소비주간’을 기념해 29일부터 내달 5일까지 신선식품, 축산물, 생활용품, 유아용품 등 90여가지 히트상품에 대해 최대 36%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또한 행사기간 구매고객 62명에게 추첨을 통해 초록마을 유기농백미(10kg), 유기농현미(2kg, 4kg)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환경보호 아이디어 제안하기’, ‘유기데이&환경의날 널리 알리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상에서 실천하고 있는 나만의 환경보호 아이디어, 또는 이벤트 페이지를 블로그나 카페에 스크랩 한 후 해당 URL을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참여가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친환경 세제 세트와 친환경 관련 도서를 상품으로 제공한다. 당첨자는 초록마을 홈페이지에서 내달 11일에 확인 할 수 있다.
초록마을 조영희 초록마을 마케팅전략팀장은 “이번 행사는 유기농산업이 환경보존에 얼마나 절실히 필요한지에 대한 중요성을 전파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친환경 유기농 대표 브랜드로서 책임과 소명을 가지고 인식의 전환을 꾀하는 노력을 계속 할 것이며, 환경보존을 위해 누구보다 앞장서는 기업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