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오피미디어)
그룹 신화가 영상편지로 틴탑(TEEN TOP)을 향한 후배 사랑을 보여줬다.
30일 틴탑 소속사 티오피미디어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영상편지에서 신화 멤버들은 후배가수 틴탑이 신곡 ‘투유(To You)’로 음원사이트 상위권을 기록하고 있는 사실을 알렸다. 특히 뮤직비디오 안무에 대해 “칼군무하면 틴탑! 순수하고 열심히 하는 모습이 좋다. 틴탑 파이팅!”이라고 아낌없는 애정을 표현했다.
일본 콘서트를 앞두고 틴탑의 소식을 전해 들은 틴탑은 무대에 올라가기 직전 손수 영상을 촬영해 훈훈함을 더했다. 멤버 앤디는 “콘서트가 시작되기 10분 전이라 다들 정신이 없네요”라고 밝혔다.
틴탑은 일본 투어 중인 신화 멤버들이 직접 영상편지를 전했다는 소식에 깜짝 놀라며 “신화형들 사랑합니다. 항상 좋은 말씀해주시고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더욱더 열심히 하는 틴탑이 되어신화형들의 멋진 후배가 되겠습니다! 지켜봐주세요”라고 애교 섞인 감사인사를 전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바다건너 보내온 신화의 특별한 틴탑 사랑이 느껴진다” “틴탑은 대선배 신화의 응원메시지에 든든하겠다” “선후배 사이가 훈훈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틴탑(TEEN TOP)은 오는 1일 KBS 2TV ‘뮤직뱅크’를 통해 컴백무대를 갖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