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JYP엔터테인먼트)
3일 자정에 원더걸스의 신나고 즐거운 앨범 ‘Wonder Party’가 공개돼 폭발적인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지금까지와는 전혀 다른 콘셉트의 타이틀 곡 ‘Like this’로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원더걸스의 눈부신 포스를 과시, 그녀들이 만들어갈 더욱 뜨거운 여름을 예고했다.
지난 해‘ Be My Baby’로 겨울을 장식했던 원더걸스는 이번 미니앨범을 통해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신나는 콘셉트로 준비해 여름보다 더 뜨겁고 즐거움과 엔도르핀을 선사한다.
‘Wonder Party’는 R.E.A.L, Like this, Hey Boy, Girl Friend, Sorry, The DJ Is Mine등 원더걸스의 더욱 깊어진 음악과 뚜렷한 개성을 느낄 수 있는 6곡이 수록돼 있다. 특히 멤버 예은은 본인이 직접 작사, 작곡 한 R.E.A.L과 Girl Friend를 수록, 섬세한 그녀의 감성을 엿볼 수 있으며, 멤버 유빈은 Girl Friend의 랩 메이킹은 물론 Hey Boy에서 처음으로 작사에 도전했다.
타이틀곡 Like this는 신나는 힙합으로 돌아온 원더걸스의 파워풀한 에너지가 살아있는 곡이다. 일렉트로닉 사운드의 힙합 비트를 결합시켜 만든 원더걸스만의 유쾌하고 즐거운 힙합을 감상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