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의 품격’ 속 김하늘은 고등학교 윤리선생님 서이수로 학생들에게는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며 극중 동협(김우빈)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학교 밖에서는 허당기가 있으면서도 사랑스러운 모습을 보인다. 자신의 친구 애인인 태산(김수로)을 오랫동안 혼자 짝사랑하지만 얄궂게도 짝사랑남 태산의 절친인 도진(장동건)의 짝사랑을 받고 있다.
극중 김하늘은 까칠 윤리여신 서이수와 짝사랑 전문 천상여자 서이수의 상반된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윤리여신 서이수는 거친 남자 고등학생들의 기에도 절대 눌리지 않는 카리스마 작렬 까칠한 교사다. 반면 여자 서이수는 자신이 좋아하는 남자 앞에만 서면 쑥스러워 어쩔 줄 몰라하는 사랑스러운 캐릭터로 다양성 있는 연기를 선보이고 있다.
뿐만이 아니라 김하늘의 반전매력은 스타일에서도 차이를 확인할 수 있다. 학교에서의 윤리선생님 서이수는 단정하게 하나로 묶은 포니테일 헤어스타일과 함께 주로 셔츠에 바지 차림이다. 하지만 학교 밖 천상여자 서이수는 자연스럽게 풀어내린 긴 웨이브나 귀엽게 땋아 묶은 헤어스타일, 의상도 스키니 진과 가디건이나 후드 등을 매치해 여성스러움을 극대화 시키고 있다.
김하늘은 “서이수는 정말 매력적인 캐릭터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해서 서이수로의 완벽한 모습을 보여주겠다”며 자신의 역할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회를 거듭할수록 흥미진진해지는 ‘신사의 품격’은 매주 토, 일요일 9시5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