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린보이 박태환이 박진영의 춤 제자가 됐다.
CJ제일제당은 박 선수가 출연한‘햇반춤’과 ‘햇반송’을 담은 신규 TV광고를 온에어했다고 11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은 이번 광고에서 박태환 선수의 힘의 원천은 ‘밥보다 더 맛있는 밥, 햇반’임을 신나는 ‘햇반춤’과 ‘햇반송’으로 표현했다. ‘밥바바밥밥밥, 밥보다 맛있는 밥, 햇반! 햇반!’으로 시작되는 ‘햇반송’은 가수 박진영의 인기곡 ‘허니’를 개사해 신나는 리듬으로 ‘햇반’을 부각시킨 것.
이번 광고는 박 선수가 양손에 ‘햇반’을 들고 박진영으로부터 직접 강습 받은 춤 실력을 선보이며 어색하면서도 귀여운 ‘햇반춤’을 탄생시킨 것이 특징이다. 츄리닝 차림으로 락커실에서 햇반을 들고 춤을 추는 박태환 선수의 신선한 면모를 볼 수 있다.
CJ제일제당은 ‘햇반’ 신규광고 온에어와 함께 중순경부터 박태환 선수의 런던 올림픽에서의 선전을 기원하기 위한 ‘햇반춤’ 관련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최동재 부장은 “평소 ‘햇반’을 집밥처럼 애용하는 박태환 선수를 응원하기 위해 신나는 ‘햇반춤’과 ‘햇반송’을 광고에 담게 되었다”며“다가오는 런던 올림픽의 뜨거운 열기 속에서 또다시 밥심으로 무장한 박태환 선수의 활약을 기대하는 전국민의 ‘햇반춤’ 응원이 확산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