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앱솔루트 센서티브’30만캔 돌파

입력 2012-06-11 10:3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매일유업은 프리미엄 유아식‘앱솔루트 센서티브’가 지난 4월 2010년 7월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30만캔(자사출고 450g환산기준)을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매일유업은 앱솔루트 센서티브 30만캔 판매돌파를 기념해 7월 15일까지 앱솔루트 홈페이지(absolute.maeili.com)에서 3가지 팬 서비스 이벤트를 한다는 계획 이다.

김희정 매일유업 분유팀장은 “유아식을 선택할 때 영양성분은 물론 기능성 성분까지 꼼꼼히 확인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며“앱솔루트 센서티브는 아이들의 다양한 상황에 맞게 맞춤영양설계 한 제품으로 까다로운 소비자들을 만족시킨 것”이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금상추에 배추·무까지…식품업계, 널뛰는 가격에 불확실성 고조 [식탁 지배하는 이상기후]
  • 단독 한달 된 '실손24' 60만 명 가입…앱 청구 고작 0.3% 불과
  • 도쿄돔 대참사…대만, 일본 꺾고 '프리미어12' 우승
  • "결혼 두고 이견" 정우성ㆍ문가비 보도, 묘한 입장차
  • ‘특허증서’ 빼곡한 글로벌 1위 BYD 본사…자사 배터리로 ‘가격 경쟁력’ 확보
  • [식물 방통위] 정쟁 속 수년째 멈춤…여야 합의제 부처의 한계
  • 이재명 오늘 '위증교사' 선고...'고의성' 여부 따라 사법리스크 최고조
  • 성장률 적신호 속 '추경 해프닝'…건전재정 기조 흔들?
  • 오늘의 상승종목

  • 11.25 09:36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5,136,000
    • -1.1%
    • 이더리움
    • 4,629,000
    • -2.92%
    • 비트코인 캐시
    • 703,500
    • -1.88%
    • 리플
    • 1,943
    • -3.86%
    • 솔라나
    • 347,000
    • -3.1%
    • 에이다
    • 1,388
    • -6.34%
    • 이오스
    • 1,141
    • +5.94%
    • 트론
    • 289
    • -3.34%
    • 스텔라루멘
    • 726
    • +4.31%
    • 비트코인에스브이
    • 94,600
    • -3.62%
    • 체인링크
    • 24,880
    • -2.32%
    • 샌드박스
    • 1,075
    • +72.5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