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etoday.co.kr/pto_db/2012/06/20120612103305_205060_600_399.jpg)
CJ CGV는 지난 14년간 하루 평균 9만 여명, 연 평균 약 3300만 명이 찾아왔다. 오픈 이래 상영작은 4000편이 넘으며, 5억 명의 관객이 구매한 티켓을 일렬로 세우면 지구 둘레 2.3 바퀴를 잇는다.
CJ CGV는 누적 관객수 5억 돌파 기념으로, CGV 홈페이지(www.cgv.co.kr)에서 오는 14일부터 다음 달 11일까지 한 달 간 매일 5000명씩 총 10만 명 고객에게 CGV 평일예매권 1장 구입 시 동일한 예매권 1장을 추가 증정하는 ‘온라인 1+1 평일예매권 판매’ 행사를 진행한다.
또, 동일 기간 중 CGV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어플을 통해 유료 예매한 고객 대상으로 매주 1000명을 추첨, 총 4000명에게 CGV 영화관람권 1매씩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CGV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어플로 예매 시 영화관람일 기준 2일 전에 미리 결제하면 CJ 통합멤버십 ‘CJ ONE’ 포인트를 더블 정립해 주는 ‘선예매 고객 더블적립’ 행사도 추가 진행될 예정이다.
CJ CGV 정종민 마케팅기획팀장은 “CJ CGV는 고객들의 무한한 사랑으로 2012년 국가고객만족지수(NCSI) 5년 연속 1위, 한국산업 브랜드파워(K-BPI) 10년 연속 1위 동시 선정이란 영예와 함께, 누적 관람객 5억명 돌파라는 기록을 세웠다”며 “이에 보답하고자 고객감사 이벤트로 전례 없는 파격적인 반값 행사를 개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오는 14일부터 CGV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