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골프(대표이사 허인구)는 시즌 두 번째 메이저 대회 US오픈 독점방송을 기념해 ‘US오픈 골프의 신(神) 우승자 맞히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승자 맞히기 외에도 시청 인증샷 찍기 등 다양한 이벤트로 메이저 대회의 보는 재미를 더했다.
이번 이벤트는 SBS골프 홈페이지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서 응모 가능하다. 대회 최종 라운드가 펼쳐지는 18일까지 참가할 수 있다. 우승자를 맞히면 아디다스 골프의 ‘삼바 골프 4대 메이저 컬렉션 - US오픈’ 한정판 골프화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삼바 골프화는 오랜 기간 동안 마니아층을 형성한 아디다스 오리지널 인기 아이템 삼바를 토대로 제작해, 운동화와 골프화의 장점을 두루 갖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15일부터 4일간 열리는 US오픈은 그 어느 때보다 화끈한 조 편성으로 세계 골프팬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특히 코리안 군단 최경주, 양용은, 김경태가 한 조에 편성되었고, 타이거 우즈, 필 미컬슨, 버바왓슨이 한 조에, 세계랭킹 1~3위 루크 도널드, 로리 맥길로이, 리 웨스트우드 등 최고의 스타들이 한 조에서 플레이 하게 돼 흥미진진한 대결을 예고한다.
한편, SBS골프는 2012 US오픈을 장장 32시간 동안 생중계하며, TV·인터넷·SBS골프닷컴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으로도 동시 생중계 한다.
SBS골프 이벤트 응모는 홈페이지 http://golf.sbs.co.kr, SBS골프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kr/sbsgolfnow에서 하면 된다.
◆US오픈 중계방송
1, 2라운드 15, 16일 오전 1시~오전11시, 3, 4라운드 17, 18일 오전 5시~오전11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