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한고은의 신체 비율을 9등신으로 분석한 이미지 한 장이 공개되며 화제를 낳았다. '다이어트워 6' 녹화 현장에서 포착된 사진에는 미니 드레스에 하이힐을 신고 서 있는 한고은이 빛나는 자태로 서 있다. 이 장면은 16일 밤 12시에 방송되는 '다이어트워 6' 최종 도전자 12인을 발표하는 장면의 일부인 것으로 알려졌다.
누리꾼들은 "하이힐 굽 때문에 발목까지만 쟀는데도 9등신" "넘사벽(아무리 노력해도 자신의 힘으로는 격차를 줄이거나 뛰어넘을 수 없는 상대를 가리키는 말) 몸매 바라보며 운동해야지" "저 몸매가 말이 되나" 등의 반응을 보이며 부럽다는 의견을 전하고 있다.
이처럼 '다이어트워 6'를 통해 다이어트 전도사로 떠오른 한고은은 2012년 대한민국을 다시 한 번 다이어트 열기로 이끌고 있다. 무결점 몸매와 따뜻한 카리스마로 다이어트워 도전자들은 물론 TV를 통해 시청하는 보통 사람들의 운동욕구까지 끌어올리고 있다는 평가.
16일 밤 12시에 방송될 '다이어트워 6' 2회에서는 최종 도전자 12인을 가리기 위해 울릉도에서 9박 10일간 펼쳐진 ‘킬링캠프’가 공개될 예정이다. 10km 마라톤 미션, 12시간 동안 계속되는 고강도 트레이닝 등 울릉도의 전 지역을 활용해 극한의 다이어트 운동을 펼치는 도전자들의 모습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인간승리의 감동을 전할 계획.
특히 이번 킬링캠프를 통해 역대 한 주차 최대 감량률을 기록한 도전자가 탄생했고 ‘40인치 미스코리아’ 유혜리도 8.1kg 감량하며 잃어버린 V라인을 되찾은 것으로 알려지면서, 방송을 통해 공개될 극한의 다이어트 비법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여성 라이프스타일 채널 스토리온의 '다이어트워'는 극한의 살 빼기에 도전하는 출연자들의 드라마틱한 대결을 담은 원조 다이어트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특히 이번 '다이어트워 6'는 지난 시즌보다 기간이 2배로 늘어난 16주 합숙, 한층 강력해진 미션과 거대한 스케일로 공감과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 총 상금은 1억 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