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은행이 고객만족센터 지식관리시스템을 구축해 본격적인 서비스에 들어갔다.
경남은행은 고객만족센터(구 콜센터) 이용 고객들의 만족도 향상을 위해‘지식관리시스템(KMS, Knowledge Management System)’을 구축했다고 18일 밝혔다.
신속하고 정확한 상담서비스 제공을 위해 도입된 고객만족센터 지식관리시스템은 조직 내 지식자원을 통합적으로 관리·지원하는 정보기술시스템이다.
이번 시스템은 고객과의 접점에 선 전화상담사가 문의사항을 접수, 실시간으로 검색하고 확인함으로써 원활한 업무처리가 이뤄질 수 있도록 지원한다.
특히 이번 지식관리시스템 구축에 따라 경남은행은 고객만족센터 이용 고객들에게 고품질의 금융 상담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내다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