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바다의 자회사 소리바다게임즈는 전략 RPG게임 ‘루인에이지’의 오픈베타테스트(이하 OBT)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루인에이지는 지난 5월말부터 시작된 CBT(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통해 이미 시장에 첫 선을 보인 바 있으며 이번 OBT를 통해 웹 게임 시장에 본격적인 출사표를 던지게 됐다.
루인에이지는 기존 게임들과는 차별화된 32개의 캐릭터들과 34개의 다양한 지역을 선보이고 있다. 단일 세력으로 이루어지는 3대 3 거점 점령 전투부터 무리 세력으로 이루어지는 15대 15 지역 점령 전투까지 다양한 전투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이번 루인에이지의 OBT 실시를 기념해 게임 유료 아이템과 음료 기프티콘, 선불카드, 게임 캐시, 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 게임 접속 시간에 따라 게임 유료 아이템 및 금화를 지급해 유저들의 참여도를 끌어올릴 예정이다. 네이버 검색을 통해 접속하는 경우 루인에이지 캐시(1일 1회 참여시 매일 10루아)를 지급한다.
SNS 및 블로그를 통한 이벤트 참여도 가능하다. 회원이 직접 본인의 포스팅 주소로 댓글을 다는 경우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증정하고, SNS 코멘트 주소를 댓글로 다는 경우 캐시 10루아를 준다.
영주성 레벨 6 이상이 된 게임 참여자 선착순 10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하고, 각 세력별 종합 랭킹 20위 안에 든 유저에게 신용카드처럼 사용할 수 있는 선불카드를 최대 100만원까지 제공한다. 또 공격과 방어를 가장 많이 한 10명의 유저에게 루인에이지 캐시를 최대 500루아까지 선별적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소리바다게임즈 관계자는 “루인에이지 뿐만 아니라 지난 13일(한국 시각) 론칭한 글로벌 페이스북 게임 ‘호텔 카지노’ 등 다양한 분야로 활동 범위를 넓히고 있다”며 “웹 게임 및 스마트폰 게임 등도 하반기 론칭을 목표로 개발 중에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