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 싱글 가구·침구 브랜드 ‘픽앤데코’ 단독 론칭

입력 2012-06-20 11:3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옥션 픽앤데코 브랜드 제품으로 인테리어한 쇼룸

옥션이 싱글족 대상 가구·침구 브랜드 ‘픽앤데코(Pick n Deco)’를 단독으로 론칭하고 관련 브랜드 전문관을 오픈, 이를 기념해 총 845명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픽앤데코는 20~30대의 싱글·원룸족의 트렌디한 주거공간을 위해 옥션에서 단독으로 선보이는 가구·침구 인테리어 브랜드다. 15평 이하의 좁은 공간에서 사용 가능한 침대, 소파, 탁자 등 1-2인용 가구·침구 상품을 위주로 단독 유통 상품을 시중가 대비 48%저렴하게 선보이고 있다.

현재 △접이식 좌식의자(1만원대) △2인용 소파(8만원대) 등 가구 11종과 △침구세트(4만원대) △커튼(1~2만원대) 등 디자인침구·커튼 6종을 단독 상품으로 출시했으며, 옥션은 ‘픽앤데코’ 브랜드 상품을 고품질의 합리적인 가격대에 지속적으로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옥션은 매일 한가지씩 특가상품을 선보이는 ‘ONLY TODAY’코너를 비롯, 카테고리담당자들이 추천하는 ‘MD’S PICK’을 통해 인기상품을 최대 50%가량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한편 옥션은 픽앤데코 론칭을 기념, 다음달 15일까지 브랜드 이름을 맞춘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500명에게 ‘던킨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또 픽앤데코에서 상품 구매 후 포토후기를 올리면 추천수 기준으로 총 345명에게 ‘픽앤데코 스테인레스 텀블러’를 제공한다. 본인이 직접 찍은 이미지에 한해 응모가 가능하며, 당첨자는 8월초 옥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양종수 옥션 리빙카테고리 팀장은 “실제 옥션에서는 매년 싱글가구 판매가 30~50%가량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이번 가구·침구 전문 브랜드 론칭이 주요한 소비층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싱글족 유입에 효과적일 것으로 보인다”며 “앞으로도 싱글족들의 니즈에 맞는 차별화된 서비스, 폭넓은 상품군을 접목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켄드릭 라마, 슈퍼볼 하프타임 공연의 역사를 쓰다 [이슈크래커]
  • 딥시크 금지되면 끝?…일상 훔쳐본다는 '차이나테크 포비아' 솔솔 [이슈크래커]
  • 한국인 10명 중 2명 "가까운 일본, 아무 때나 간다" [데이터클립]
  • 故 김새론, 오늘(19일) 발인…유족ㆍ친구 눈물 속 영면
  • “中 반도체 굴기, 한국 턱밑까지 쫓아왔다” [반도체 ‘린치핀’ 韓의 위기]
  • "LIV 골프는 게임체인저?"…MZ들을 위한 새로운 골프의 세계 [골프더보기]
  • 가족여행 계획하고 있다면…‘근로자 휴양콘도 지원사업’으로 저렴하게! [경제한줌]
  • 단독 대법원도 ‘테라‧루나’ 증권성 인정 안해…신현성 재산몰수 재항고 기각
  • 오늘의 상승종목

  • 02.1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43,381,000
    • +1.69%
    • 이더리움
    • 4,057,000
    • +2.22%
    • 비트코인 캐시
    • 480,500
    • +1.65%
    • 리플
    • 3,986
    • +5.62%
    • 솔라나
    • 254,100
    • +2.67%
    • 에이다
    • 1,135
    • +1.43%
    • 이오스
    • 925
    • +2.21%
    • 트론
    • 364
    • +3.12%
    • 스텔라루멘
    • 498
    • +3.32%
    • 비트코인에스브이
    • 56,100
    • -0.27%
    • 체인링크
    • 26,740
    • +1.13%
    • 샌드박스
    • 542
    • +1.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