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시세이도(대표 후지와라 켄타로우)는 매장을 찾은 고객들에게 정확하고 올바른 맞춤형 피부 관리법을 상담해주는 ‘고객맞춤형 스킨케어 컨설팅’을 2012년 연중 캠페인으로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올해로 창립 140주년을 맞은 시세이도가 쌓아온 피부과학 노하우와 기술이 집약된 스킨 케어 제품 라인업을 바탕으로 전국 57개 매장에서 진행된다.
시세이도 매장을 방문하면 전문 뷰티 컨설턴트가 자신의 피부 상태에 대한 바른 진단과 고민에 관한 조언을 해 주고, 자신의 피부에 가장 적합한 스킨케어 라인을 추천해 준다. 상담 후에는 뷰티 컨설턴트로부터 추천 받은 라인의 ‘스킨케어 1-2-3 샘플 키트’와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스킨케어 1-2-3’란 스킨케어 단계에서 가장 필수적인 3단계인 ‘클렌징-소프너-모이스춰라이저’를 뜻한다.
추후 쿠폰을 지참하고 시세이도 스킨케어 1종 이상 구매 시에는 시세이도 대표 에센스인 에너지 에센스 샘플을 추가로 증정한다. 스킨케어 제품 중 소프너를 구매하면 고급 화장솜을 추가로 증정한다.
전현정 홍보팀 대리는 “시세이도는 올해 창립 140주년을 기념하여 고객 사은의 의미를 담아 진행 중인 핸드마사지 서비스와 함께 맞춤형 스킨케어 컨설팅 프로그램을 시세이도를 대표 하는 고객 서비스로 가꿔 갈 계획이다”며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무더위로 피부 체력이 약해지는 요즘, 매장에 방문하셔서 나에게 꼭 맞는 스킨케어 컨설팅을 받아보시길 추천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