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슈퍼주니어가 화려하게 컴백한다.
슈퍼주니어는 다음달 1일 0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정규 6집 앨범 ‘Sexy, Free & Single(섹시, 프리&싱글)’ 전곡의 음원을 선공개한다.
특히 이번 앨범은 지난해 8월 출시된 정규 5집 이후 약 11개월 만에 선보이는 슈퍼주니어의 새 음반이다. 지난 4월 군복무를 마친 멤버 강인도 합류해 한층 다채로운 음악과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슈퍼주니어는 지난 해 정규 5집 ‘Mr.Simple(미스터 심플)’로 국내외 각종 음악차트를 석권했으며 골든디스크 음반대상, 서울가요대상 등 2011 연말 가요시상식 ‘대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앨범판매량 50만장을 돌파하며 하프 밀리언에 등극하는 쾌거도 거뒀다.
지난해 11월부터 6개월간 슈퍼주니어 월드 투어 ‘슈퍼쇼4’를 성황리에 개최해 서울, 오사카, 타이베이, 싱가폴, 마카오, 방콕, 파리, 상하이, 자카르타, 도쿄 등 전세계 10개 도시에서 24회 공연을 통해 무려 40만 명의 관객과 만났다. 3번의 아시아 투어를 포함해 슈퍼주니어 단독 콘서트 브랜드 ‘슈퍼쇼’에만 총 90만 명이 넘는 관객을 동원하며 글로벌 한류 제왕다운 슈퍼주니어의 위상을 다시 한 번 확인케 했다.
멤버들 또한 개별 활동을 통해 연기자, DJ, 뮤지컬 배우, MC 등 여러 분야에서 맹활약해 각각의 재능과 매력을 인정받으며 만능 엔터테이너 그룹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슈퍼주니어는 컴백에 앞서 21일부터 은혁을 시작으로 멤버들의 새로운 변신을 담은 티저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해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킬 전망이다.
한편 슈퍼주니어 정규 6집 ‘Sexy, Free & Single’은 7월 4일 오프라인에서 발매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