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홈시스는 ‘쿠쿠 내추럴워터’ 정수기 신제품이 홈쇼핑과 오프라인을 통해 높은 판매실적을 올리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신제품은 지난 9일 GS홈쇼핑 론칭 방송 이후 3회 방송 동안 경쟁사 대비 2배 수준의 높은 주문 예약(평균 2000콜 이상)을 기록한 데 이어 오프라인에서도 출시 2주 만에 6000대 이상 판매됐다.
쿠쿠홈시스 관계자는 “쿠쿠 내추럴워터는 기존 정수기 관리의 가장 어려운 부분인 꼭지(코크) 부분을 완전하게 분리해 세척할 수 있게 설계돼 위생 관리가 쉽다”며 “프리미엄 모델에만 적용되던 전기살균 키트 관리 서비스를 1만9900원의 저렴한 가격에 받을 수 있다는 장점 등이 인기요인으로 자리잡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