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생명은 21일 지난 4월 오픈한 공식 블로그 ‘가족·꿈·사랑’ (http://www.kyobolifeblog.com)의 방문자가 10만 명을 넘어섰다고 2밝혔다.
‘함께해요 가족’, ‘키워가요 꿈’, ‘나누어요 사랑’, ‘그리고 교보생명’의 4가지 테마로 구성된 교보생명의 블로그는 다양한 스토리와 콘텐츠를 통해 누구나 즐겁게 참여할 수 있도록 꾸며졌다.
블로그는 회사 소식뿐만 아니라 취업 정보, 재무설계, 건강상식, 여행정보, 해외탐방 소식 등 유용한 정보를 제공해 고객들의 폭넓은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는 평을 얻고 있다.
교보생명 관계자는 “교보생명 블로그는 차별화된 콘텐츠를 통해 고객들에게 도움 되는 정보를 제공하고, 다양한 연령대의 사람들과 즐겁게 소통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교보생명은 10만 명 돌파 기념으로 ‘티끌 모아 10만! 티끌 모아 태산!’이벤트를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교보생명 블로그에 접속해 이벤트 게시글을 클릭한 뒤,‘10만 원으로 할 수 있는 기발한 아이디어’를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이벤트 응모자 가운데 50명을 선정해 교보문고 드림카드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