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엔터테인먼트)
컴백을 앞둔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성민과 강인의 티저 이미지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SM엔터테인먼트는 25일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에스엠타운, 페이스북 슈퍼주니어를 통해 ‘아름다운 남자’를 테마로 성민과 강인의 파격적인 변신을 담은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특히 성민은 마치 여자같은 옆모습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성민은 가수뿐만 아니라 KBS 2FM ‘슈퍼주니어의 키스더라디오’ DJ는 물론, 뮤지컬 ‘잭더리퍼’에 주인공 다니엘 역으로 2년 연속 캐스팅되는 등 활발한 개인활동을 펼쳤다. 강인은 지난 4월 군복무를 마친 후 새롭게 컴백하는 만큼 이번 슈퍼주니어 활동에 더욱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정규 6집 타이틀 곡 ‘Sexy, Free&Single’은 트렌디한 편곡이 돋보이는 소울풀 하우스(SOULFUL HOUSE) 장르의 곡. 쉽고 중독적인 후렴구와 섹시하고 자유로운 싱글인 멋진 남자들의 성공을 다룬 가사가 인상적인 노래다. 여기에 슈퍼주니어 특유의 화려한 퍼포먼스가 더해져 다시 한번 글로벌 음악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슈퍼주니어 정규 6집 ‘Sexy, Free & Single’은 오는 7월 1일 0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전곡 음원 선공개된다. 7월 4일 오프라인 발매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