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M엔터테인먼트)
새 앨범 ‘Sexy, Free & Single(섹시,프리&싱글)’로 컴백하는 그룹 슈퍼주니어가 시원과 규현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지난 21일부터 슈퍼주니어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에스엠타운, 페이스북 슈퍼주니어를 통해 ‘아름다운 남자’를 테마로 한 멤버별 티저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오픈,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슈퍼주니어는 26일 시원과 규현을 마지막으로 멤버들의 색다른 변신을 모두 공개해 컴백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시원은 중국 드라마 ‘전신설애니(转身说爱你)’의 주인공으로 캐스팅되어 현지에서 촬영 중이다. 규현은 뮤지컬 ‘캐치 미 이프 유 캔’,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 MC 등 다방면에서 활약했던 터라 이번 슈퍼주니어 활동에 더 큰 기대가 쏠린 상황이다.
정규 6집 타이틀 곡 ‘Sexy, Free & Single’은 트렌디한 편곡이 돋보이는 소울풀 하우스(SOULFUL HOUSE) 장르의 곡으로, 슈퍼주니어 멤버들의 개성 있는 보컬과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매력적이다.
슈퍼주니어 새 앨범 ‘Sexy, Free & Single’은 오는 7월 1일 0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전곡 음원이 선공개되며, 7월 4일 오프라인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