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수목드라마 ‘아이두 아이두’의 다섯 번째 OST 음원이 공개된다.
드라마 속 하룻밤 실수로 얽히고설킨 인연을 이어가게 된 김선아(황지안 역), 이장우(박태강 역) 커플의 러브라인이 점점 가속화 돼 가는 가운데 두 사람의 러브테마곡 ‘처음처럼’이 27일 자정 공개된다.
철부지 열혈청춘에서 속이 꽉 찬 믿음직스런 남자로 조금씩 성장해가며 김선아와 시청자들의 마음을 동시에 사로잡고 있는 이장우가 김선아에게 건네는 솔직한 고백 ‘처음처럼’은 박태강식의 순애보적인 깊은 감성으로 듣는 이들의 마음을 촉촉이 적실 예정이다.
특히 ‘그리움 그게 뭔지 아파도 난 너를 그려. 우리 함께한 기억들만이 내 머릿속에 흘러가는 걸. 아무리 나를 밀어내도 이제는 떠나갈 수 없어’, ‘네가 없는 나를 상상이나 하겠니. 사랑 너 아니면 안 되는 걸 알잖니. 돌아서는 너를 보며 나를 안아봐 줄 순 없겠니. 처음 그 날처럼’이란 노랫말처럼 자꾸만 자신을 밀어내려하는 김선아를 향한 ‘지안바라기’ 이장우의 애틋한 고백을 담은 가사가 눈길을 끈다.
화려한 악기보다 목소리로 전하는 진솔함이 더 인상적인 곡 ‘처음처럼’은 일본 데뷔를 앞두고 있는 실력파 꽃미남밴드 ‘EDEN’의 메인보컬 김태형이 불렀다. 작사 작곡에도 능한 김태형은 ‘처음처럼’의 작사에 직접 참여했으며 연하남의 순애보를 감성적으로 표현해내며 제작진들의 박수를 받는 등 일본 데뷔 전 한국에서 성공적인 신고식을 치르게 됐다.
김선아를 향한 이장우의 애틋한 고백을 담은 ‘처음처럼’은 27일 자정,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