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파주시 소재 종합 테마파크 유일레저타운(대표이사 현상훈)이 수영장 개장을 기념해 다둥이·다문화 가족을 위한 특별행사를 진행한다.
수영장 개장일인 오는 30일 하루 동안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최근의 출산장려 분위기에 발맞춰, 그리고 늘어나는 다문화 가족들을 위해 마련됐다. 다문화 가정 및 자녀 셋 이상의 가족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오전 10시부터 선착순으로 총 100 가족에게 수영장 무료 입장의 기회를 제공한다. 참여하고자 하는 가족은 입장 시 건강보험증 및 주민등록등본을 제시하면 된다.
유일레저타운의 야외수영장은 뒤로는 자연환경이 그대로 보존된 파주의 박달산을, 앞으로는 청명한 호수를 두고 있어 야외수영장의 매력을 극대화 했다. 수영장 물은 화학 약품 처리 없이 지하 암반수를 그대로 사용하기 때문에 아이들 피부 및 호흡기 건강에도 좋을 뿐 아니라 마치 계곡에서 물놀이를 하는 듯한 시원함도 제공해준다. 또한 25m의 워터 슬라이드와 유아 및 어린이를 위한 에어바운스 미끄럼틀 등을 갖춰 매년 여름 가족 단위 방문객에게 인기가 높다.
올 여름 유일레저타운은 리뉴얼을 통해 좀 더 특별해질 전망이다. 수영장 내 크고 작은 시설들의 보수?교체 작업을 통해 이전보다도 더 쾌적한 환경을 조성할 뿐만 아니라, 수영장 시설 외에 사계절 썰매장, 마술교실 등 기타 시설물을 새롭게 도입해 방문객들의 선택의 폭을 더욱 높였다.
한편, 유일레저타운은 수영장 개장을 맞아 하루 동안 선착순 300명에게 수영장 티켓을 장당 30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등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유일레저타운 카페(cafe.naver.com/youealleisur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탐라그룹의 자회사인 유일레저타운은 서울 도심에서 약 40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보트장, 행글라이더, 야외 수영장 등 다양한 체험 시설과 식음료 시설까지 고루 갖추고 있다. 미국산 역마부터 셔틀랜드의 포니까지 국내 최다의 마종을 보유하고 있어 말을 활용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