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레노버는 3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한 레노버 아이디어패드 U310·U410 울트라북 출시를 기념해 7월 한달 간 강남역 M-스테이지에 레노버 울트라북 하우스를 오픈한다고 2일 밝혔다.
지난 1일 공식 오픈 행사를 진행한 한국레노버 울트라북 하우스에서는 ‘그라피티 아트’를 비롯해 울트라북 경품 이벤트, 퀴즈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한국레노버는 행사 기간 동안 레노버 울트라북 하우스 체험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디어패드 U310 울트라북, 무선마우스 등 다양한 경품 제공과 함께 페이스북을 통한 울트라북 하우스 포토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 한국레노버는 오는 7일에는 레노버 울트라북 하우스에서 아프리카 TV를 통해 라이브 쇼핑 판매를 실시간 생중계하고 7일에는 온라인 구매자에 한해 노트북 가방 등 선물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밖에도 인디밴드 콘서트, 캐리커쳐 행사 등과 같은 다채로운 고객 릴레이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와 함께 한국레노버는 오는 19일까지 진행되는 ‘레노버 울트라북 동영상 이벤트’를 통해 U310 울트라북 영상을 블로그나 카페에 스크랩한 뒤 링크주소를 이벤트 페이지에 남기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이번 레노버 울트라북 하우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레노버클럽(www.lenovoclub.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