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종문 TG삼보 대표, 서비스센터 일일 체험 나서

입력 2012-07-02 16:3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손종문 TG삼보 대표가 서비스센터에서 직접 고객 응대 업무를 보고 있다.(사진제공=TG삼보)
TG삼보컴퓨터는 창립 32주년을 맞아 고객에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고객 불만제로’(Zero)를 선언식을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날 TG삼보의 손종문 대표는 고객 무한감동 서비스를 다짐했으며 용산에 위치한 서비스센터에 직접 방문해 일일 체험자로 근무하기도 했다.

손 대표는 “체험자로 일하며 고객에게 보다 가까이 다가설 수 있는 계기가 된 것 같다”며 “앞으로도 디지털 디바이스 전문기업으로서 고객에게 최고의 제품과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홈플러스, 채권 3400억 상환…“거래유지율 95%, 영업실적 긍정적”
  • 아이돌 협업부터 팝업까지…화이트데이 선물 사러 어디 갈까
  • 주가 반토막 난 테슬라…ELS 투자자 '발 동동'
  • 맛있게 매운맛 찾아 방방곡곡...세계인 울린 ‘라면의 辛’[K-라면 신의 한 수①]
  • 故 휘성 빈소 차려졌다…삼성서울병원장례식장도 공지
  • '손흥민 도움' 토트넘 극적인 2점차 승리…유로파리그 8강 진출
  • 김용빈 최종 우승, '미스터트롯' 3대 진의 주인공…선 손빈아ㆍ미 천록담
  • 누가 'SNS' 좀 뺏어주세요 [솔드아웃]
  • 오늘의 상승종목

  • 03.14 12:15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1,300,000
    • -2.28%
    • 이더리움
    • 2,790,000
    • -0.43%
    • 비트코인 캐시
    • 486,000
    • -5.54%
    • 리플
    • 3,381
    • +1.99%
    • 솔라나
    • 184,000
    • -0.76%
    • 에이다
    • 1,045
    • -3.33%
    • 이오스
    • 742
    • +1.09%
    • 트론
    • 333
    • +1.22%
    • 스텔라루멘
    • 404
    • +3.59%
    • 비트코인에스브이
    • 49,770
    • +1.68%
    • 체인링크
    • 19,680
    • -0.56%
    • 샌드박스
    • 409
    • +0.2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