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험실 안전전문기업인 씨에이치씨랩(CHC LAB)은 브랜드 인지도 향상과 고객 커뮤니티 향상을 위해 홈페이지를 개편 했다고 2일 밝혔다.
회사 측은 먼저 홈페이지의 메인 화면 구성을 방문객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바꿨다. 대표 제품군을 메인 화면에 보기 쉽게 하였으며 클릭 한 번으로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재구성했다. 필요한 정보는 페이지에서 바로 공유 및 인쇄 할 수 있도록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인쇄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안전칼럼, 실험실 안전 사례, 안전디자인, 학술자료 등을 공유할 수 있도록 했다. 해외바이어 및 고객을 위해 공장, 쇼룸을 체험 할 수 있는 VR도 제공한다.
한편 씨에치씨랩은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이벤트를 홈페이지를 통해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소문왕이벤트, 퀴즈이벤트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자전거 및 백화점상품권, 아이스커피교환권 등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추첨 결과는 8월 10일 홈페이지(www.chclab.com)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chclab)을 통해 발표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