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런던 올림픽 마케팅 ‘골드러시’ 전개

입력 2012-07-03 13:0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삼성전자가 온 국민과 함께하는 대대적인 규모의 런던 올림픽 마케팅을 본격적으로 전개한다.

삼성전자는 3일 런던에서 국가대표 선수들이 금메달을 향해 땀을 흘리는 것처럼 대한민국 온 국민들도 전국방방곳곳에 있는 스마트 메달을 함께 향해 뛰어 보자는 의미로 ‘스마트메달을 향해 뛰어라-골드러시’ 캠페인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골드러시’ 프로젝트는 2012 런던올림픽의 공식후원사인 삼성전자가 시도하는 전국 단위의 이벤트로 삼성전자 매장과 온·오프라인 광고, 이벤트, 프로모션 등 삼성전자를 만날 수 있는 모든 접점에서 ‘스마트 메달’을 얻는 방식이다.

이번 프로젝트는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골드러시 프로젝트가 종료되는 8월 12일까지 삼성전자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및 멤버십 신규 가입 고객들에게 50개에서 최대 500개까지의 스마트 메달을 우선 제공한다.

참여자들을 위한 경품 또한 사상 최대 규모다. 올림픽이 폐막하는 내달 12일까지 총 42일 동안 펼쳐지는 ‘골드러시’ 프로젝트를 위해 스마트 TV 100대, 갤럭시SⅢ 100대, 노트북 100대 등 총 1000대 삼성전자 스마트제품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또한 스마트메달 주화 300개, 김연아 아이스쇼 티켓 50매, 기프티콘 1만개 등 다양한 혜택이 준비돼 있다.

더욱 많은 메달을 획득하고 싶은 경우 16일 론칭되는 골드러시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고 다섯 가지 제품으로 구성된 리그 중 하나를 선택, 선수 등록까지 완료하면 현재까지 모은 메달 개수 확인이 가능하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스마트메달을 향해 뛰어라! 골드러시’ 사이트(www.goldrush2012.co.kr) 및 골드러시 운영본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부활 시켜줄 주인님은 어디에?…또 봉인된 싸이월드 [해시태그]
  • 5월 2일 임시공휴일 될까…'황금연휴' 기대감↑
  • "교제는 2019년부터, 편지는 단순한 지인 간의 소통" 김수현 측 긴급 입장문 배포
  • 홈플러스, 채권 3400억 상환…“거래유지율 95%, 영업실적 긍정적”
  • 아이돌 협업부터 팝업까지…화이트데이 선물 사러 어디 갈까
  • 주가 반토막 난 테슬라…ELS 투자자 '발 동동'
  • 르세라핌, 독기 아닌 '사랑' 택한 이유…"단단해진 모습 보여드리고파" [종합]
  • 맛있게 매운맛 찾아 방방곡곡...세계인 울린 ‘라면의 辛’[K-라면 신의 한 수①]
  • 오늘의 상승종목

  • 03.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4,332,000
    • +3.45%
    • 이더리움
    • 2,839,000
    • +2.16%
    • 비트코인 캐시
    • 484,900
    • -0.94%
    • 리플
    • 3,475
    • +4.14%
    • 솔라나
    • 198,500
    • +9.07%
    • 에이다
    • 1,093
    • +4.89%
    • 이오스
    • 746
    • +0.81%
    • 트론
    • 326
    • -1.51%
    • 스텔라루멘
    • 407
    • +0.25%
    • 비트코인에스브이
    • 50,250
    • +0.92%
    • 체인링크
    • 20,410
    • +6.14%
    • 샌드박스
    • 423
    • +4.4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