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즈쇼핑센터 ABC마트(대표 이기호)는 고객들이 시원한 여름 ‘신’발과 함께 '신'나는 휴가, 장마철을 보낼 수 있도록 ‘여름샌들 전격세일!’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8월 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세일에서는 아디다스, 버켄스탁, 반스, 호킨스, 크록스 등 유명 브랜드의 신상품 포함 여름샌들 제품을 최대 30%까지 할인한 파격가에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휴가지 필수 아이템인 플립플랍과 대표적인 여름 캐주얼 신발인 코르크 샌들, 빗 속 외출을 즐겁게 해 주는 젤리 슈즈 등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 가능한 것이 이번 세일의 특징이다.
20% 할인이 적용되는 하바이아나스(HAVAIANAS)의 탑(TOP, ABC마트/할인가 1만8천원대)은 올 시즌 유행하는 비비드컬러를 다채롭게 구비해, 캐주얼 패션은 물론 비치웨어나 서핑웨어 등 바캉스룩에 잘 어울린다.
가벼우면서도 우수한 항균력으로 휴가지에서 특히 유용한 코코모즈(COCOMODS) 네티(NETY)는 기존가보다 2만원 저렴한 4만8000대에 구매 가능하다.
미니멀한 스타일을 선호한다면 이번 세일의 기회를 놓치지 말고 반스(VANS)의 라나이(LANAI, ABC마트/할인가 2만3000원대)를 구입할 것을 추천한다.
라나이는 심플한 라인과 단색의 고무 스트랩과 반스만의 트레이드 패턴인 체크무늬 인솔로 심플한 디자인을 유지하면서도 자칫 더워 보일 수 있는 블랙 컬러의 플립플랍에 생기를 더했다.
장마철 효자 상품인 젤리 슈즈도 ‘여름샌들 전격세일!’을 통해 저렴하게 구비할 수 있다. 발목까지 물에 잠기는 폭우가 예상되는 이번 장마에는 특히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잘 미끄러지지 않으면서도 편안한 젤리슈즈가 유용하다.
20% 세일하는 크록스(CROCS)의 크록밴드 토 범퍼 플립(CROCBAND TOE BUMPER FLIP, ABC마트/ 할인가 2만7000원대)는 엄지 발가락을 끼우는 통(Thong)스타일과 뒷꿈치를 편안하게 감싸주는 스트랩으로 편안하면서도 잘 벗겨지지 않아 어린아이들이 안전하게 착용할 수 있다.
장문영 ABC마트 마케팅부 부장은 “바캉스 시즌과 장마철이 다가옴에 따라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스타일리시함과 방수 기능을 갖춘 여름샌들을 찾는 고객이 증가하고 있다”며 “즐거운 여름 휴가와 뽀송뽀송한 장마철을 대비하는 고객들의 경제적인 고민을 덜어 주기 위해 이번 할인전을 기획했으니 ABC마트 신발과 함께 즐거운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